본문 바로가기

같은꿈을

웃긴명언도 정말 다양합니다

 

항상 진지하고 공감되는 글귀나

명언만 있는게 아니고 웃고 갈 수 있는

웃긴명언들도 다양하게 많습니다.

 

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를

해드리고 싶은 웃긴명언을 소개할게요.

 

지금부터 웃긴명언 만나보시고

앞으로 웃을 수 있는 일만 가득하세요.

 

 

 

 

'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정말 늦은 때다 '

 

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정말 늦었다는

박명수의 웃긴명언입니다.

 

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는

명언을 정말 현실적으로

웃긴명언으로 탄생이 되었네요.

 

 

 

 

' 지금 공부 안하면 더울때

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는 추운데서 일한다 '

 

많은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자극이

되는 웃긴명언인데요.

 

하지만 더울때에는 어디에서 일하든

덥고, 추울때에는 어디서든 추워요.

 

 

 

 

' 죽음과 결혼은 뒤로 미룰수록 좋다 '

 

죽음은 미룰수록 좋지만 결혼하는 남성들에게

충고해주는 박명수 웃긴명언이네요.

 

결혼을 할 수 있을때 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.

 

 

 

 

웃긴명언 대부분이 방명수씨의 어록이네요.

 

박명수씨 때문에 웃긴명언으로

잠깐이라도 웃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.

 

웃긴명언이 아닌 이러한 좋은글을

만나보고 싶으신분들을 위한

아침편지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▼ ▼ 클 릭 ▼ ▼ ▼

 

아침편지 다운받기

 

 

 

 

아침편지는 웃긴명언을 소개해드리는

어플이 아닌 우리들이 좋아하는 글귀나 명언을

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.

 

다움을 받으시게 되면 여러분들에게

하루에 하나씩 좋은글 소개는 물론이고

글귀, 명언등 다양한 이야기를

전해들어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지금부터 웃긴명언과 같은 글

아침편지에서 꼭 만나보세요.

 

▼ ▼ 클 릭 ▼ ▼ ▼

 

아침편지 다운받기